YNOT Service를 소개합니다.

YNOT Service를 소개합니다.

나성 영락교회 산하 비영리 단체인 Youngnak Outreach and Transformation(YNOT) Community Services 는 지난 2008 년 8 월 8 일에 링컨하이츠 지역주민과 한인 사회안에 소외되기 쉬운 노약자와 장애인을 돕기 위해 501 (c) (3) Internal Revenue Code에 의거하여 시작되었다. 어려웠던 지난 시기를 잘 극복하고, 이제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다시 바빠지고 있다. 여러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를 강화시키고 양성하면서 복음을 전하는, YNOT Service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1. 지역사회 프로그램(문의: 아가페 할로 YNOT Office 방문)

  1. 저소득주민을 위한 교통 패스 요금 할인 프로그램 (메트로 릴리프 쿠폰)
  2. 번역 및 전화 통역 지원
  3. 유권자 등록
  4. 배심원 참여 여부 보고서 작성 지원
  5. 정부 보조 프로그램 신청서 작성 지원
  6. 한국어, 스패니쉬, 영어 서비스

내년 초에는 링컨하이츠 지역주민과 우리교회 교인을 위해, Community Health Fair를 Cedars Sinai병원과 함께 열 예정이다.

 

2. 시니어 프로그램- 늘푸른대학(문의: 310-487-5546)

  1. 60세 이상 한인 및 지역 주민들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성공적인 삶을 목표로 다양하고 유익한 과목과 생활강좌를 봄과 가을 학기로 나눠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을 위해 한인타운부터 산타모니카까지 통학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대추농장 소풍을 계획하고 있다..
  2. Health and Wellness 건강교육: 건강한 삶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건강증진과 관리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3. 발달 장애인 프로그램(문의: 310-710-0757)

  1. Korea Town YNOT Group Home: 한인타운 주택가에 위치한 그룹홈으로 18-59세의 발달장애인 남자를 대상으로 가정같은 환경에서 숙식을 제공하며 재활을 돕고 있다. 현재 4명의 staff진이 백인 거주자 2명, 한인 2명, 필리핀 1명과 같이 생활한다.
  2. 토요 프로그램: 발달장애인 학교로 매주 토요일 봄과 가을 학기로 열린다. 특히 이번 학기는 네 곳의 비영리 단체가 함께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더 알차고 풍성한 결과로 하나님의 사랑을 지역사회와 나누는 계기가 될 것이다.

YNOT Community Services는 조 윤 이사장을 비롯하여 양회명, 박신실, 이인순,  Dennis Ortega, Robert Lopez Jr가 이사로, 또 officer로는 김광철, Alice Lee, Colin Kim이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