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송옥 찬양집회

남궁송옥 찬양집회

이번 수요일에는 아버지 집으로… 의 두번째 행사로 남궁송옥 사역자를 모시고 찬양집회를 하게 됩니다.

남궁송옥 사역자를 간단히 소개드리자면

1971년 서울에서 출생했고, 장로회 신학 대학교 교회 음악과에서 성악을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여러 콘서트에서 싱어와 코러스로 활약한 바 있고, 특히 라이브 무대에서 느낄 수 있는 맑고 시원스러운 그녀의 가창력은 가히  폭발적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학 대학시 박종호 콘서트 코러스로 사역을 시작한 후,  거의 매년 빠지지 않고 한국 컨티넨탈싱어즈의 투어나 앨범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지금 까지 2개의 앨범을 발표하였고 3번째 앨범을 현재 계획하고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의 보컬 활동 외에도 그녀는 보컬 워크샵 강의를 통해 보컬 지도를 담당하거나 여러 앨범에서 보컬 디렉터로서의 역할까지 훌륭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프레이즈 신학교의 찬양 컨퍼런스에서 보컬 지도를 담당하기도 했고, 사랑의 교회의 헵시바 1집에서 보컬 디렉터까지 맡으면서 그녀는 단순히 노래하는 사람으로 끝나지 않고, 진정 노래를 알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맛있게 부를 줄 아는 전문 보컬리스트라는 평가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안산동산교회의 RUN Choir를 지휘하고 있으며 백석 예술 대학과 숭실대학교에서도 강의를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이번 수요일 오후 7:30시에 뵙겠습니다.

 

사역자의 잘 알려진 곡 3곡을 소개합니다

나를 통하여

눈물로 말할 수 있죠

십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