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기쁨 – 9월 페루 소식

영원한 기쁨 – 9월 페루 소식

안녕하세요.

페루에서 영원한 기쁨 (Gozo Eterno) 교회를 섬기고 있는 선교사 박화균, 박민영입니다.

저희들은 운동과 음악 그리고 학교 를 통한 봉사로 지역 사회/ 커뮤니티 선교 사역을 이곳 페루의 벤타니아 지역에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지난 8월에는 저희 교회에 좋은일이 많았습니다. 신학생 발굴부터 많은 분들이 선교 지원 사역으로 방문해주시고 은혜로운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아래에 저희들의 지난달 사역과 기도제목을 나누어봅니다.

 

3 명의 신학생 발굴 – 그간 2 년간 저희와 함께 평신도 지도자 훈련을 받아 온 3 명이 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나성 영락 교회에서 3 팀의 SMT 방문해주셨습니다.

  • VBS SMT – 7.29 -8.5 일 까지 3 분 팀이 방문하셔서 3 일간의 성경학교 지원과 6 일간의 영어 교실을 인도해주셨습니다.
  • 페루 건축 사역팀 – 8.8 부터 8.17 일까지 5 분의 팀이 방문해 주셔서 교육관 2 층을 증축해주셨습니다. 이로서 저희는 6 개의 교실을 더 확보하게 되어 내년부터 이곳은 초등학교로, 기존의 1 층은 유치원으로 사용할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안경 사역팀 – 8.17 일부터 8.24 일까지 8 분이 오셔서 3 일간의 준비와 4 일간의 안경 봉사로 약 700 여명이 눈상태를 체크해 주셨습니다.

 

안경 사역팀

안경 사역팀

VBS 팀

VBS 팀

건축 사역팀

건축 사역팀

 

저희가 지원하고 있는 두개의 지교회가 있습니다. 매주 주일 밤에 모이는데요. 그 교회의 지도자인 Wiliam 과 Ivan 형제의 지도력과 신학 수업으로 목회자 훈련을 받아 가도록 여러분께서 많이 기도해 주십시오.

 

이곳 10 대 청소년들의 전도와 교육의 극대화를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1. 토요 오후와 주일 오후 4 시에 각각 축구부와 배구부, 주일 오후에는 영어 교실과 컴퓨터 교실 그리고 연극반 등의 활동으로 청소년 교제와 전도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2. after school 의 부분적으로 가동중입니다. 현재 key board 4 대, guitar 2 대, 컴퓨터 (lap top9 개) 확보 되어 평일 및 주말에 다양한 교실 등이 가동 중입니다.

 

지역 사회를 위한 직업 창출과 환경 보호를 위한 연구회를 시범적으로 운영키로 했습니다. 의식 있는 교회 지도자와 대학생 중심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저희를 관심가져주시고 서포트 해주시는것 감사드리며, 그 모든분들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대표 사진: VBS 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