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 커뮤니티 사역팀 “무료 건강 박람회”

선교부 커뮤니티 사역팀 “무료 건강 박람회”

시더스사이나이 (Cedar Sinai) 병원과 여러 의료 단체가 참여한 무료건강 박람회가 11월 17일 주일 교회 마당과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나성영락교회 선교부(부장 조윤장로) 커뮤니티 사역부가 주관한 건강박람회에는 유방암 검사, 간염 검사, 간질환 검사, 눈 검사, 소아/성인안경테 배부, 치과 진료, 독감 예방 주사, 당뇨 검사, 혈액 검사등 많은 진료가 제공 되었습니다. 또한 치매, 정신질환, 처방약 정보등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도 제공되었습니다. 눈검사와 유방암검사, 간 검사는 일찌 감치 예약이 마감되어 많은교인들이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여러 건강 검사와 함께 링컨 하이츠 지역의 파머스마켓에서 싱싱한 농산물 샘플과 가방을 무료로 배부하였으며 인앤드 아웃 햄버거 트럭이 등장 많은 교인들이 명품 햄버거맛 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의료기구놀이, 인체해부 장난감등 으로 관심을 끌었으며 대형 미끄럼틀과 점프놀이 기구가 즐거움을 제공하였습니다.

예배후 교회마당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하며 필요한 건강 진료를 제공받은 교인들은 필요한 검사들을 손쉽게 받을수 있음에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를 위해서 링컨하이츠 시의원 사무실에서 교회앞 18가길 통제를 위한 경비$700를 지원하였고 행사에 필요한 테이블과 의자를 임대해 주었습니다. 또 시더스 사이나이 병원에서는 복권상품을 제공하였고 은퇴장로회와 YNOT, 타교회 교인이 각각 $1000 씩 후원하였습니다. 증경 장로님께서 안경테를 1000개 기증하셨습니다.

이번 무료 건강 박람회에는 시더스 사이나이 병원, USC 치매 연구 단체 (ADRD), Asian Pacific Liver Center, Arroyo Vista Family Health Center , LA 카운티 정신건강국 , Passion LA, 링컨하이츠 파머스 마켓에서 참여하였습니다.

 

건강 검사를 위해 기다라고 있는 교인들과 지역 주민들

이번 행사 참가단체들이 Los Angeles 시에서 감사장를 받았습니다. 수여식 후 다 함께 모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

모든 이에게 사랑받는 인 앤 아웃 트럭이 왔습니다. 그 맞은편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도 설치가 되었습니다.

체육관에서도 많은 건강 검사 부스가 설치 되었습니다.

체육관 내에서 시더스 사이나이 병원이외에도 많은 다른 단체들이 참여하여 많은 검사 부스를 운영해 주셨습니다.

Vision Center 를 찾아보고 있는 교인들과 지역 주민들.

교회 앞길을 막아 검사 차량들을 대기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