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샬롬

샬롬^^

올해부터 새롭게 이스트빌(차량, 친교, 관리)을 담당하게 된 이준혁 목사입니다.

저는 주안장로교회(인천)에서 사역을 마치고, 2019년 3월 미국으로 유학(풀러신학교 D.Min)을 왔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위해 기도하던 중, 주님 안에서 건강하고 아름답게 신앙생활하는 나성영락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종의 가정에 은혜를 부어주셔서, 사랑하는 아내요 동역자인 안윤경 사모를 장신대 신대원에서 만나 결혼하게 하셨고, 귀엽고, 깜찍한 두 아들 하준(7세)과 하겸(4세)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저는 경북 경주가 고향이며, 목회자이신 아버님의 뒤를 이어, 주님 주신 사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아버님이 주신 목회 철학인 겸손과 사랑을 통해서 “심지가 견고한 성도와 교회(이사야26:3)”를 꿈꾸며 사역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또한, 더 낮은 곳으로 오셔서, 지치고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다가가셨던 예수님처럼, 종의 모습으로 성도들을 섬기며, 사랑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한해 나성영락의 모든 가족들이 하나님과 온전히 동행하셔서, 원하고 바라는 모든 것들이 응답받아 주님 기뻐하시는 축복의 통로로 살아가실 수 있게 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이준혁 목사 가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