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빌 여름 수련회 2022년

뉴빌 여름 수련회 2022년

2018년 이후로 수년 만에 뉴빌 수련회가 나성영락교회 기도원에서 “백불의 기적”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7월 15일~17일까지의 일정으로 140여 명(어린아이 포함)의 영락 뉴빌 가정들 (30/40대)과 함께 진행되었다.

매년 가었던 호텔(팜스프링스, 르네상스)에서의 근사한 브런치와,  많은 이들을 수용하는 멋진 홀, 또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었던 넓은 수영장이 없어 조금은 덜 여유롭고 불편함도 감수해야만 했지만 그 어느 해 보다도 뜻깊었던 수련회였다.

이전에 없던 갈급한 심령에 내려지는 풍성한 은혜와 곳곳에 보이는 숨은 중보자들의 섬김과 정성은 예배실과  아이들 소채프실은 물론 기도원 곳곳에  차고도 넘쳐흘렀다.

손인원 목사님의 강의는 우리의 마음을 만지고 위로하였고, 찬양과 기도는 우리를 다시 한번 영적으로 충만해지고, 말씀 위에 바로 설 수 있게 이끌어 주었다.

계흥규 목사님 특강( 자기발견세미나)은 우리 자신이 누구인지 발견하게 해주었으며, 내가 아닌 다른 가면을 쓰고 있는것을  벗게 해주었다.

토요일 저녁 집회 때 우리 자녀들과 함께 기도하며 함께 누렸던 은혜의 그 순간은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시간들이었다. 모든 시간이 꿈처럼 흘렀고 주일 아침을 맞아 QT를 통해 다시 한번 우리의 마음을 다 잡으며 주일성수를 하러 교회로 향했다.

뉴빌 가정 사랑의 울타리 안에서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풍성한 은혜를 경험하게 도와주신   목사님들과 뉴빌 실행위원들, 참가자들 그리고 보이지 않게 섬겨주셨던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린다.

김무진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