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나잇

할렐루야 나잇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2022년도의 가을에 ‘할렐루야 나잇’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올해의 Theme은 ‘Once Upon a Starry Night’으로 교육부 야외마당과 체육관을 사용해요.
야외 마당을 별빛과 같은 전구로 나무와 천막을 꾸며서 아름다운 저녁을 준비하고 있어요. 특히, 천막에 전구를 설치하는 것을 청년부에서 도와주기로 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올해는 특별히 교육부 PTA에서 Habit Burger Food Truck을 준비해주시고, 목사님이신 magician께서 오셔서 마술로 복음을 나누는 재미있는 시간도 있어요. VBS때 찬양 인도로 어린이들을 섬겨주었던 Youth 학생들이 이번 행사에도 어린이들과 함께 신나는 찬양 율동으로 주님께 영광 돌릴 거예요.
영아부, 유아부, 유년부, 초등부, 중, 고, 대학부와 YES (영락교육지원센터) 까지 모두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잇거리 테이블을 준비해주셔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네요. 작년에도 인기가 있었던 달고나 뽑기를 올해도 안수 집사님들께서 준비해주시고 풍선 만들기도 권사님께서 함께해주세요.
늘 보이는 곳에서 또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교육부를 사랑하시며 기도와 헌신으로 섬겨주시는 실행위원들께서도 모두 나와서 수고해주시고요. 특히, 행사의 모든 준비 과정에서 주축으로 애써주신 유년부와 초등부 교사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애정을 차별하여 드립니다~~~
온 교회가 하나 되어 우리 다음 세대를 주님 안에서 보호하고 말씀으로 강한 주님의 군사로 세우는 데 마음을 모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달달한 캔디 도네이션과 더욱 달콤한 사랑과 기도에 머리 숙여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은 기도와 성원 부탁드려요.
2022년 10월의 마지막 밤을 반짝반짝 별빛 아래 교육부 마당에서 추억 한 페이지를 만들어봐요. 모두들 나오셔서 응원해주시고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되시기를 기도하며 초대합니다.
제시카 원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