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캠프 뒷이야기

북캠프 뒷이야기

지난 9월 14일 15일 양일간 나성영락교회에서는 북 캠프 (Book Camp) 행사가 있었습니다.

초가을 저녁, 영락의 교인들이 모여 책을 통해 서로 교류하는 기회를 만들어 보자고 기획된 시작한 이 행사는 30,40대가 주축인 뉴빌의 주관으로 새 교육관 마당 (amphitheater) 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교회 소망부의 오케스트라가 행사를 시작하는 연주를 하였고, 잠시 예배가 있은 후, 이현주 초청 강사님께서 강의및 Sing along과 영화감상 같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아름다웠던 지난 밤을 생각하며 예배 시간에 방영했던 비디오와 설치물 제작 뒷 이야기 사진을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다음에는 설치물 제작및 뒤에서 일한 분들의 사진들을 몇개 모아 보았습니다.

컨셉 디자인 입니다.

Jiz saw를 이용 후판을 만들고 있습니다.

Book Camp 글자

다 만든다음에 스탠드에 고정하고 있습니다.

초대형 책.

초대형 카세트 라디오. 80,90 때 저흰 이런 걸루 음악을 들었었습니다.

행사 전날밤 교육관 마당입니다. LED Screen 설치하고 점검합니다. 내일 이 화면이 큰 활약을 할겁니다.

또 포토부스와 소품들도 다 설치 완료했습니다. 내일 행사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는데…

행사 끝나구 홍보부 원들이 모여 단체 사진을 한번 찍었습니다. 활동부, 뉴빌의 형제 자매님들의 활약 또한 대단했습니다. 내년에 더 알차게 재미있게 돌아올 Book Camp 행사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