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 기도회 소개합니다.

기도에 갈급하신 분들,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싶으신 분들, 매달 첫째 주 금요일 7시 30분에 뉴빌 사무실에서 드려지는 ‘교회’를 위한 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코로나 상황에서 영적인 갈급함으로 목말라하던 2020년 8월, 뉴빌 소복소복 온라인 기도회가 손인원 목사님의 제안으로 3명이 모인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매주 목요일 8시, 모이는 인원은 20명 안팎이었지만 기도의 소리와 뜨거운 사랑의 마음으로 가득찼던 시간이었습니다. 말씀을 붙잡고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를 위해 뜨겁게 합심으로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놀라운 치유와 회복, 성령의 역사를 느꼈고, 성도들의 감동스러운 간증의 고백이 풍성히 나눠지면서 영적으로 새롭게 회복되는 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교회가 힘든 일을 겪으면서 다 같이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공동체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온라인으로 드린 기도회를 대면으로 전환해 매주 금요일 7시 30분, 뉴빌 사무실에서 기도회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매주 다른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회를 드리는데 특히 첫째 주 금요일에는 ‘교회’를 위한 기도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50주년 희년을 맞은 ‘나성 영락 교회’가 말씀 앞에 바로 서고, 기쁨이 회복되며, 주님의 빛을 드러내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올 한해 함께 기도하시길 원하시는 분들 모두 기도회에 오세요!
*예배시간: 매달 첫째 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 참고로 둘째 주는 학부모 기도회, 셋째 주는 온라인 기도회, 넷째 주는 ‘따뜻한 소복소복 기도회’로 드려집니다.
*장소: 뉴빌 사무실 (교육관 2층)
최진이 집사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